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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남원시는 지속된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민생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지원금은 지역 경제 활성화와 주민 생활 안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남원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30만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 남원시 민생회복 지원금의 신청 방법, 지급 대상, 필요 서류,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남원시 민생회복 지원금 안내

남원시 민생회복 지원금은 남원시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경제적 지원을 통해 생활 안정을 돕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지원금입니다. 남원시는 이번 지원금을 통해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의 매출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시민들이 실질적인 경제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남원시 민생회복 지원금 신청 안내
❶ 신청 대상
남원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 결혼 이민자(F6 비자), 영주권자(F5 비자), 또는 일반 체류자격 및 취득 체류지 등록자도 신청 가능합니다.
※ 제외대상: 2024년 12월 31일 이후 사망자, 전출자, 주민등록 말소자 등
❷ 필요 서류
신청서,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며 대리 신청 및 외국인은 별도 서류가 아래와 같이 필요합니다.
세대주: 신청서, 신분증(본인)
세대원: 신청서, 신분증(본인,세대주), 위임장
대리인: 신청서, 신분증(대상자,대리인), 위임장
외국인: 신청서, 외국인등록증 또는 여권
❸ 신청 기간
2025년 1월 20일(월)부터 2025년 2월 21일(금)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출생년도 끝자리별 5부제로 운영됩니다.
신청 기간 내에 반드시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