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AS 서비스센터 위치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이브리드 3.0 에이블 등)

릴(lil) 기기는 KT&G에서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로, 하이브리드 3.0, 2.0, 에이블 등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AS(애프터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샥즈 AS 서비스센터 정보, 운영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절차 비용 등을 상세히 안내하여, 제품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길 바랍니다.

릴 AS 서비스센터 안내

릴-AS-배너
출처: 릴(lil)

릴(lil)의 하이브리드 2.0, 하이브리드 Ez, 하이브리드 3.0, 솔리드 3.0, 에이블,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에이블 2.0, 릴 1.0 (구형 릴), 릴 플러스 (lil Plus+), 릴 미니, 솔리드 1.0, 솔리드 2.0 등의 장기간 사용을 위해 정기적인 관리와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특히,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를 받는 것은 제품 수명 연장과 성능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릴(lil) 제품 등록 안내

제품 등록을 통해 릴의 정품 보증 및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등록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 “마이 릴 케어” 선택 ▶ “제품 등록” 클릭
3. S/N 16자리 번호 입력 ▶ 등록 완료
정품 등록하기
📢 제품 등록을 하지 않더라도 AS 혜택은 가능하지만, 고장 발생 시점이 AS 보증 기간(1년)보다 짧을 수 있으니 꼭 등록을 해서 1년 무상 보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릴 AS 서비스센터 정보

릴 AS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휴무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별도 이메일로 접수를 받지않고 있어, 서비스센터 영업 중 시간대에 전화로 접수하거나 휴일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미리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표번호 📞 080-931-0399
운영시간 평일 09시~16시까지
휴무일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은 휴무
홈페이지 https://cs.its-lil.com/hc/ko?adult=true
온라인 👉 온라인 서비스 문의 바로가기
💡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본인 인증(19세 이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

릴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12개월입니다.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 구매일 기준: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보증 제공
  • 구매일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 적용
  • 수리 또는 교환 시: 기존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과 서비스일로부터 6개월 중 더 긴 기간이 보증 기간으로 적용
보증 내용
+

릴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는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 무상 수리 또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특정 조건에서는 유상 수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무상 서비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고장
  • 유상 서비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침수, 외부 충격 등)
    • 제품 개조 또는 분해로 인한 고장
    • 비정품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배터리 수명을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제품 양도 시 보증
+

릴 제품을 타인에게 양도한 경우에도 보증은 그대로 적용되며, 보증에 관한 권리는 양수인에게 이전됩니다. 따라서 제품을 양도할 때는 보증서와 관련 서류를 함께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 센터 정보
+

KT&G는 전국 주요 지역에 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점검,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센터의 위치와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 강남, 강동, 관악, 광진, 북부, 종로 등
  • 경기/인천: 성남, 수원, 인천 등
  • 기타 지역: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등

자세한 서비스 센터 위치와 운영 시간은 KT&G 릴 서비스센터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 카카오톡 채널 AS 문의

릴-AS-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릴 제품에 대한 AS 관련 문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릴(lil) 카카오톡 채널

릴 AS 서비스센터 안내

릴(lil) 제품은 전국의 릴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멀리움이라는 특별한 서비스센터가 있는데,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은 KT&G가 운영하는 릴(lil) 브랜드의 특별한 체험 공간입니다.

고객들이 다양한 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며, 미니멀리움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기기 사용 방법에 대한 1:1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되며, 전용 디바이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프로그램과 클리닝 서비스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점 상세주소 지도
릴 미니멀리움 KT&G타워점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2 케이티앤지타워 지하1층 지도
릴 미니멀리움 현대동대문점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1층 지도
릴 미니멀리움 현대디큐브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2층 지도
릴 미니멀리움 스타필드수원점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5층 지도
릴 미니멀리움 현대송도점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1층 지도
릴 미니멀리움 현대부산점 부산 동구 범일로 125 현대백화점 부산점 지하1층 지도

서울특별시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강남 서비스센터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49 1층 (도곡동 420-4) 지도보기
강동 서비스센터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544 1층(길동 335-5) 지도보기
관악 서비스센터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3 1층 (봉천동 958-14) 지도보기
광진 서비스센터 서울 광진구 동일로 462 2층 (중곡동 587-2) 지도보기
북부 서비스센터 서울 강북구 번동 430-12 1층 지도보기
종로 서비스센터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60 KT&G서대문타워 1층 지도보기

경기도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고양파주 서비스센터 경기 파주시 금바위로 38 1층 지도보기
성남 서비스센터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6 1층 지도보기
안산 서비스센터 경기 시흥시 옥구공원로 361 1층 지도보기
평택 서비스센터 경기 평택시 중앙로 72 1층 지도보기

인천광역시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북인천 서비스센터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11 2층 지도보기
인천 서비스센터 인천 남동구 예술로152번길 33 2층 (구월동 1449) 지도보기

강원도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원주 서비스센터 강원 원주시 치악로 1560 1층 지도보기

대전 / 충정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서대전 서비스센터 대전 서구 문예로 137 1층 (둔산동 926) 지도보기
청주 서비스센터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새터로 34 2층 (청원구 내덕동 306-3) 지도보기
천안 서비스센터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14로 39(불당동) KT&G 천안지사 1층 지도보기

광주 / 전라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광주 서비스센터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62 1층 (농성동 304-1) 지도보기
전주 서비스센터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66 1층 지도보기

대구 / 경북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대구 서비스센터 대구 중구 태평로 67 1층 (태평로3가 188-9) 지도보기
구미 서비스센터 경북 구미시 야은로 459 KT&G 구미지사 1층 지도보기
안동 서비스센터 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95 KT&G 안동지사 1층 지도보기
포항 서비스센터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23 1층 지도보기

부산 / 울산 / 경남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부산 서비스센터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83 1층 (연산동 717-14) 지도보기
창원 서비스센터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63번길 22-41 1층 (팔용동 34-7) 지도보기
울산 서비스센터 울산 중구 북부순환도로 887 1층 (서동 53-1) 지도보기

제주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주소 지도보기
제주 서비스센터 제주 제주시 연북로 33 1층 지도보기

릴 AS 신청 안내

릴 AS는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이나 온라인 문의를 통해서 택배접수를 할 수 있지만, 기본적인 정책은 방문 서비스 입니다.

가까운 릴 AS 서비스센터 조회

릴 AS 접수 전 자가 진단

AS가 방문 또는 택배로 처리 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자가진단을 통해 혼자서 해결이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릴 모델 별 자가진단 바로가기

릴 솔리드 2.0 자가진단 방법 +

릴 솔리드 2.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8초간 누르세요. (2초 후 진동이 발생해도 계속 누르세요.)
  • 가열 청소하기: 작동 버튼을 2초 내 5회 누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플러스 자가진단 방법 +

릴 플러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8초간 누르세요. (2초 후 진동이 발생해도 계속 누르세요.)
  • 가열 청소하기: 작동 버튼을 2초 내 5회 누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하이브리드 2.0 자가진단 방법 +

릴 하이브리드 2.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스마트온 작동 확인: 스마트온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 시 리셋을 수행하세요.
  • 자동 종료 문제: 사용 중 자동으로 종료되는 경우, 배터리 상태와 설정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하이브리드 1.0 자가진단 방법 +

릴 하이브리드 1.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10초간 누르세요. 장치가 재부팅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가열 모듈 점검: 가열 모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청소 후 다시 시도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AS 관련 FAQ

릴 제품의 AS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릴 제품의 AS는 온라인, 전화,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접수: 릴 공식 홈페이지 또는 KT&G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접수: 릴 고객센터(080-931-0399)로 전화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접수: 가까운 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릴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일 기준: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보증이 제공됩니다.
  • 구매일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무상 보증과 유상 수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

릴 제품의 무상 보증과 유상 수리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무상 보증: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제품 고장은 보증 기간 내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 유상 수리: 사용자 과실로 발생한 고장(침수, 외부 충격 등) 또는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제품 교환 시 새 보증 기간이 시작되나요? +

제품 교환 시 기존 보증 기간이 그대로 유지되며, 새로운 보증 기간이 추가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릴 서비스 센터의 위치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릴 서비스 센터의 위치는 KT&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센터는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등 전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릴 AS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

AS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 제품의 일련번호
  • 신분증
제품의 외관 손상도 AS 대상이 되나요? +

제품의 외관 손상은 일반적으로 AS 대상이 아니지만, 특정 조건에서는 수리 가능 여부가 판단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릴 제품을 양도한 경우 AS가 적용되나요? +

릴 제품을 양도한 경우에도 AS 보증은 유지되며, 양수인이 기존 보증 기간 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한가요? +

서비스 센터 방문 전 예약은 필수가 아니지만, 사전에 예약하면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진행 중 대체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

AS 진행 중 대체 제품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센터에서 별도의 요청을 통해 대여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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