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목차(Table of Contents)
릴(lil) 기기는 KT&G에서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로, 하이브리드 3.0, 2.0, 에이블 등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AS(애프터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샥즈 AS 서비스센터 정보, 운영 시간, 고객센터 연락처, 수리 절차 비용 등을 상세히 안내하여, 제품 사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길 바랍니다.
릴 AS 서비스센터 안내
릴(lil)의 하이브리드 2.0, 하이브리드 Ez, 하이브리드 3.0, 솔리드 3.0, 에이블, 에이블 프리미엄 베이프 에디션, 에이블 2.0, 릴 1.0 (구형 릴), 릴 플러스 (lil Plus+), 릴 미니, 솔리드 1.0, 솔리드 2.0 등의 장기간 사용을 위해 정기적인 관리와 유지보수가 필요합니다.
특히,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를 받는 것은 제품 수명 연장과 성능 유지에 필수적입니다.
릴(lil) 제품 등록 안내
제품 등록을 통해 릴의 정품 보증 및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공식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2. “마이 릴 케어” 선택 ▶ “제품 등록” 클릭
3. S/N 16자리 번호 입력 ▶ 등록 완료
📢 제품 등록을 하지 않더라도 AS 혜택은 가능하지만, 고장 발생 시점이 AS 보증 기간(1년)보다 짧을 수 있으니 꼭 등록을 해서 1년 무상 보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릴 AS 서비스센터 정보
릴 AS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휴무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별도 이메일로 접수를 받지않고 있어, 서비스센터 영업 중 시간대에 전화로 접수하거나 휴일의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미리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항목 | 내용 |
---|---|
대표번호 | 📞 080-931-0399 |
운영시간 | 평일 09시~16시까지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법정 공휴일은 휴무 |
홈페이지 | https://cs.its-lil.com/hc/ko?adult=true |
온라인 | 👉 온라인 서비스 문의 바로가기 |
💡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본인 인증(19세 이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릴 제품의 보증 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12개월입니다. 구매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 구매일 기준: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보증 제공
- 구매일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 적용
- 수리 또는 교환 시: 기존 제품의 잔여 보증 기간과 서비스일로부터 6개월 중 더 긴 기간이 보증 기간으로 적용
릴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는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 무상 수리 또는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특정 조건에서는 유상 수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무상 서비스: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제품 고장
- 유상 서비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침수, 외부 충격 등)
- 제품 개조 또는 분해로 인한 고장
- 비정품 액세서리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배터리 수명을 초과하여 사용한 경우
릴 제품을 타인에게 양도한 경우에도 보증은 그대로 적용되며, 보증에 관한 권리는 양수인에게 이전됩니다. 따라서 제품을 양도할 때는 보증서와 관련 서류를 함께 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KT&G는 전국 주요 지역에 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품 점검,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센터의 위치와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울: 강남, 강동, 관악, 광진, 북부, 종로 등
- 경기/인천: 성남, 수원, 인천 등
- 기타 지역: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등
자세한 서비스 센터 위치와 운영 시간은 KT&G 릴 서비스센터 조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 카카오톡 채널 AS 문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릴 제품에 대한 AS 관련 문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여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릴 AS 서비스센터 안내
릴(lil) 제품은 전국의 릴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니멀리움이라는 특별한 서비스센터가 있는데,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은 KT&G가 운영하는 릴(lil) 브랜드의 특별한 체험 공간입니다.
고객들이 다양한 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며, 미니멀리움에서는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기기 사용 방법에 대한 1:1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되며, 전용 디바이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 프로그램과 클리닝 서비스 등의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점 | 상세주소 | 지도 |
---|---|---|
릴 미니멀리움 KT&G타워점 | 서울 강남구 대치동 1002 케이티앤지타워 지하1층 | 지도 |
릴 미니멀리움 현대동대문점 |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지하1층 | 지도 |
릴 미니멀리움 현대디큐브점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지하2층 | 지도 |
릴 미니멀리움 스타필드수원점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수원 5층 | 지도 |
릴 미니멀리움 현대송도점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지하1층 | 지도 |
릴 미니멀리움 현대부산점 | 부산 동구 범일로 125 현대백화점 부산점 지하1층 | 지도 |
서울특별시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강남 서비스센터 | 서울 강남구 논현로28길 49 1층 (도곡동 420-4) | 지도보기 |
강동 서비스센터 |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544 1층(길동 335-5) | 지도보기 |
관악 서비스센터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3 1층 (봉천동 958-14) | 지도보기 |
광진 서비스센터 | 서울 광진구 동일로 462 2층 (중곡동 587-2) | 지도보기 |
북부 서비스센터 | 서울 강북구 번동 430-12 1층 | 지도보기 |
종로 서비스센터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60 KT&G서대문타워 1층 | 지도보기 |
경기도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고양파주 서비스센터 | 경기 파주시 금바위로 38 1층 | 지도보기 |
성남 서비스센터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12번길 26 1층 | 지도보기 |
안산 서비스센터 | 경기 시흥시 옥구공원로 361 1층 | 지도보기 |
평택 서비스센터 | 경기 평택시 중앙로 72 1층 | 지도보기 |
인천광역시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북인천 서비스센터 |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11 2층 | 지도보기 |
인천 서비스센터 | 인천 남동구 예술로152번길 33 2층 (구월동 1449) | 지도보기 |
강원도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원주 서비스센터 | 강원 원주시 치악로 1560 1층 | 지도보기 |
대전 / 충정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서대전 서비스센터 | 대전 서구 문예로 137 1층 (둔산동 926) | 지도보기 |
청주 서비스센터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새터로 34 2층 (청원구 내덕동 306-3) | 지도보기 |
천안 서비스센터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14로 39(불당동) KT&G 천안지사 1층 | 지도보기 |
광주 / 전라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광주 서비스센터 | 광주 서구 상무대로 1162 1층 (농성동 304-1) | 지도보기 |
전주 서비스센터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66 1층 | 지도보기 |
대구 / 경북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대구 서비스센터 | 대구 중구 태평로 67 1층 (태평로3가 188-9) | 지도보기 |
구미 서비스센터 | 경북 구미시 야은로 459 KT&G 구미지사 1층 | 지도보기 |
안동 서비스센터 | 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95 KT&G 안동지사 1층 | 지도보기 |
포항 서비스센터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23 1층 | 지도보기 |
부산 / 울산 / 경남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부산 서비스센터 | 부산 연제구 월드컵대로 83 1층 (연산동 717-14) | 지도보기 |
창원 서비스센터 |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363번길 22-41 1층 (팔용동 34-7) | 지도보기 |
울산 서비스센터 | 울산 중구 북부순환도로 887 1층 (서동 53-1) | 지도보기 |
제주 지역 릴 AS 서비스센터
지점 | 주소 | 지도보기 |
---|---|---|
제주 서비스센터 | 제주 제주시 연북로 33 1층 | 지도보기 |
릴 AS 신청 안내
릴 AS는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이나 온라인 문의를 통해서 택배접수를 할 수 있지만, 기본적인 정책은 방문 서비스 입니다.
릴 AS 접수 전 자가 진단
AS가 방문 또는 택배로 처리 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자가진단을 통해 혼자서 해결이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을 먼저 하는 것이 좋습니다.
릴 솔리드 2.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8초간 누르세요. (2초 후 진동이 발생해도 계속 누르세요.)
- 가열 청소하기: 작동 버튼을 2초 내 5회 누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플러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8초간 누르세요. (2초 후 진동이 발생해도 계속 누르세요.)
- 가열 청소하기: 작동 버튼을 2초 내 5회 누르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하이브리드 2.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스마트온 작동 확인: 스마트온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설정을 확인하고 필요 시 리셋을 수행하세요.
- 자동 종료 문제: 사용 중 자동으로 종료되는 경우, 배터리 상태와 설정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하이브리드 1.0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 단계를 따라 자가진단을 수행해 보세요:
- 리셋하기: 작동 버튼을 10초간 누르세요. 장치가 재부팅되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 가열 모듈 점검: 가열 모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청소 후 다시 시도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릴 AS 관련 FAQ
릴 제품의 AS는 온라인, 전화, 방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접수: 릴 공식 홈페이지 또는 KT&G 고객센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접수: 릴 고객센터(080-931-0399)로 전화하여 접수할 수 있습니다.
- 방문 접수: 가까운 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릴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일 기준: 구매일로부터 12개월간 보증이 제공됩니다.
- 구매일 확인 불가 시: 제조일로부터 15개월간 보증이 적용됩니다.
릴 제품의 무상 보증과 유상 수리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무상 보증: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제품 고장은 보증 기간 내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 유상 수리: 사용자 과실로 발생한 고장(침수, 외부 충격 등) 또는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제품 교환 시 기존 보증 기간이 그대로 유지되며, 새로운 보증 기간이 추가로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릴 서비스 센터의 위치는 KT&G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 센터는 서울, 경기, 대전,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등 전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AS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 제품의 일련번호
- 신분증
제품의 외관 손상은 일반적으로 AS 대상이 아니지만, 특정 조건에서는 수리 가능 여부가 판단됩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릴 제품을 양도한 경우에도 AS 보증은 유지되며, 양수인이 기존 보증 기간 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방문 전 예약은 필수가 아니지만, 사전에 예약하면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AS 진행 중 대체 제품이 필요한 경우 서비스 센터에서 별도의 요청을 통해 대여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