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위치 시간 정보 안내

삼천리도시가스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 지역(인천, 경기도 일대)마다 고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제공 서비스, 지역별 연락처 등 상세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삼천리 도시가스 요금조회 방법 5가지 및 납부자번호 확인 방법 안내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내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운영시간
대표 전화번호 ☎ 1544-3002
운영 시간 평일: 9시 ~ 18시
일반 문의, 요금 조회, 이사 관련 전출입 신청, 가스레인지 연결 및 철거, 자동이체 신청, 가스 공급 및 중단, 안전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이사철 및 신규 입주 등으로 인해 상담 요청이 많을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사나 신규 입주를 계획하고 계신 경우, 이사 2~3일 전에 미리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방문 일시, 주소, 연락처 등을 알려주시면 원활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도시가스 캐쉬백(도시가스 절약 캐시백) 신청 방법 및 기간 절약 팁

삼천리 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안내

긴급 상황 대응 안내

가스 누출 등 긴급 상황 발생 시에는 신속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 긴급 전화번호: ☎ 080-3002-119 (24시간 365일 운영)
  • 대처 방법
    • 가스 밸브를 즉시 잠그고 창문을 열어 환기시킵니다.
    • 전기 스위치나 화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안전한 장소로 이동한 후 긴급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조치를 받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비상상황 관리 안내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주요 서비스

요금 조회 및 납부
고객의 가스 사용량에 따른 요금을 쉽게 확인하고 납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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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출입 신청
이사 시 도시가스의 전입 및 전출 신청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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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금 경감 신청
도시가스 요금 경감 대상자가 요금 경감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류 작성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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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이체 신청
도시가스 요금 자동이체 신청을 통해 편리하게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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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스 공급/중단
도시가스 공급의 시작이나 중단에 대한 요청을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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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점검
정기적인 안전 점검과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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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삼천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소

삼천리-도시가스-공급권역

삼천리는 인천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도시가스 공급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 삼천리가 서비스하는 지역의 고객센터의 주소 및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지역별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주소 전화번호 센터번호
동인천 (22163)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인로 112, 5층 (숭의동 동양빌딩) 1544-3002 11
남동 (21636)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370번길 119, 견우프라자 3층 1544-3002 12
송도 (21955)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로 31(옥련동 2층) 1544-3002 13
주안 (22213)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주대로 304, 2층 전부(주안동) 1544-3002 14
소사 (14726) 경기도 부천시 경인로 124, 4층 (송내동) 1544-3002 15
오정 (14460) 경기도 부천시 성곡로 96, 4층(여월동) 1544-3002 16
중동 (14610) 경기도 부천시 부흥로 260, (중동,2층) 1544-3002 18
안산중앙 (15270)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보화로 10, 2층(와동) 1544-3002 22
상록 (15566)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호로 5길7, 성지빌딩 7층 1544-3002 23
서안산 (1537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곡1로 59, 3층(원곡동) 1544-3002 24
신천 (14912) 경기도 시흥시 비둘기공원7길 45, 403호(대야동, 트윈프라자) 1544-3002 26
시흥 (15051) 경기도 시흥시 큰솔로96번길 23, 2층 1544-3002 27
안양중앙 (13941)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364, 4층(비산동) 1544-3002 28
광명역 (13970)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443, 5층(석수동, 세원빌딩) 1544-3002 30
광명 (14282) 경기도 광명시 도덕로 12, 2층(광명동) 1544-3002 34
군포 (15856) 경기도 군포시 군포로 484, ms빌딩 3층 1544-3002 36
의왕 (16057) 경기도 의왕시 오전로 87, 1층 (오전동, 삼천리가스프라자) 1544-3002 37
영통 (16239)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642번길 4, 4층(우만동, 정오빌딩) 1544-3002 38
장안 (16339)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로 146, 501호 (한솔빌딩) 1544-3002 39
권선 (16571)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81, 3층(권선동) 1544-3002 40
팔달 (16443)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양로 35번길 6, 3층(화서동) 1544-3002 42
화성 (16413)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일월천로14 (구운동,남성빌딩2층) 1544-3002 43
수지 (16815)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68, 2층(신봉동, 인용빌딩) 1544-3002 44
처인 (17048)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353번길 1, 2층(김량장동, 운곡빌딩) 1544-3002 45
기흥/동탄 (1708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73 선광빌딩 202호 1544-3002 46
평택/안성 (17548)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4441, 4층(석경프라자 4층) 1544-3002 47
고덕 (17776) 경기도 평택시 서정로 236-1(서정동) 1544-3002 48
오산 (18110) 경기도 오산시 수청로 30-9, 2층(내삼미동, 백승) 1544-3002 49
서평택 (17941)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송담1로 139, 3층 1544-3002 50
향남 (18592)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발안로 9, 301호 1544-3002 51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FAQ

1.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무엇인가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3002입니다. 이 번호를 통해 요금 문의, 가스 점검 요청, 서비스 신청, 기타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별로 고객센터 지점이 운영되며, 해당 지점의 전화번호는 삼천리 도시가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언제인가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긴급 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제한적인 서비스만 제공됩니다. 운영 시간 외에도 긴급 문의가 필요한 경우 24시간 긴급 신고 번호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운영 시간은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긴급 상황 발생 시 어디로 연락하나요?

가스 누출, 화재와 같은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삼천리 도시가스 긴급 신고 번호 1544-3001로 즉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이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되며, 긴급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전담팀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필요한 조치를 즉각 시행합니다.

4. 고객센터 방문 예약은 가능한가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는 방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합니다.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보다 편리하게 상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시 필요한 서류나 정보를 미리 준비하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5.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는 요금 문의, 가스 점검 예약, 가스 안전 교육, 요금 납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고객 불만 접수 및 해결을 위한 전담팀이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 상담을 진행합니다.

6. 외국어 상담 서비스는 제공되나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영어와 중국어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외국어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요청하면 전문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서비스 제공 시간은 일반 운영 시간과 동일합니다.

7. 모바일 앱으로 고객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삼천리 도시가스 모바일 앱은 요금 조회, 납부, 점검 예약 등 고객센터의 주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간단한 문의를 처리하거나,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8. 고객 불만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 불만 접수는 고객센터 전화, 웹사이트의 ‘고객의 소리’ 메뉴,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접수된 불만 사항은 내부 검토를 거쳐 신속히 처리되며, 결과는 고객에게 직접 안내됩니다. 문제 해결이 지연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9. 고객센터에서 가스 점검 예약이 가능한가요?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스 점검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화 예약 외에도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점검 예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 후에는 전문 기술자가 방문하여 점검을 진행하며, 점검 결과와 필요한 조치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10. 고객센터에서 요금 납부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요금 납부 확인서는 고객센터 방문,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 요청 시 신분증과 납부 내역 확인을 위한 정보를 준비해야 합니다. 확인서는 세금 신고 또는 기타 증빙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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